A/S 규정 이용 약관

  본 약관은 주식회사 울프크래프트에서

 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께

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

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  본 약관은 울프크래프트 당사 사이트에서

  정식 유통된 제품에만 효력을 갖습니다.

  (해외 유통 제품 국내 A/S 불가)

  울프크래프트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

 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

 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.

 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.


  무상 A/S 규정 안내

  - 울프크래프트의 A/S 기간은 12개월 무상 보증

     (당사 사이트 내 구입 시에만 적용)

  - 당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한 제품의

     무상 보증기간은 최초의 구입일

     (구입 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내역)

     기준으로 적용 (수기 영수증 적용 불가)

  -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

     보증기간 인정이 안되며,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

     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/S로 처리 진행

  - 초기 불량을 제외한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


  유상 A/S 규정 안내

  - 제품에 대한 A/S를 받을 실 경우 무상 수리 기간이      만료되거나,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

     유상 수리에 해당할 경우 유상 서비스로 진행

  -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도, 사용자의 고의

     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 증상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


  ■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안내

  - 제품이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

     (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의 분실하거나 훼손)

  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

     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해

     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

  -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

     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
  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,

     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
  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

     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 한경우

  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

     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

     해외 직구로 당사 사이트에서 구매 내역을

     확인할 수 없을 경우

  - A/S 접수 시 고객 정보 미기재로

     접수 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 착불 반송

  - 유상 서비스 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, 

       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

     소유권 포기로 판단되어 폐기 진행


  ■ 초기 불량 제품 규정 안내

  -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

     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 A/S 접수 신청 후

     불량 여부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처리 가능

     (당사 사이트 내 구입시에만 적용) 

  -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

     문제가 발생된 경우 새 제품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

  - 초기 불량일 경우에만 택배비 당사 부담


  ■ 환불 규정 안내

  - 구매일로부터 1주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

     환불은 판매자를 통해 처리.

  -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

     환불은 불가

  -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,

     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

     제품 보증기간 상관없이 환불 불가



A/S 규정 이용 약관

본 약관은 주식회사 울프크래프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본 약관은 울프크래프트 당사 사이트에서 정식 유통된 제품에만 효력을 갖습니다. (해외 유통 제품 국내 A/S 불가)

울프크래프트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.

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.




무상 A/S 규정 안내

- 울프크래프트의 A/S 기간은 12개월 무상 보증 (당사 사이트 내 구입 시에만 적용)

- 당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의 구입일(구입 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내역)로 기준으로 적용 (수기 영수증 적용 불가)

-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보증기간 인정이 안되며,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/S로 처리 진행

- 초기 불량을 제외한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


유상 A/S 규정 안내

- 제품에 대한 A/S를 받을 실 경우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되거나,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에 해당할 경우 유상 서비스로 진행

-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도,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 증상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

 

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안내

- 제품이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 (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의 분실하거나 훼손)

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
-  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

-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
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 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
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 한 경우

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
-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해외 직구로 당사 사이트에서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

- A/S 접수 시 고객 정보 미기재로 접수 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 착불 반송

- 유상 서비스 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 소유권 포기로 판단되어 폐기 진행


초기 불량 제품 규정 안내

-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 A/S 접수 신청 후 불량 여부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처리 가능 (당사 사이트 내 구입시에만 적용) 

-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새 제품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

- 초기 불량일 경우에만 택배비 당사 부담


환불 규정 안내

- 구매일로부터 1주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판매자를 통해 처리.

-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은 불가

-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 보증기간 상관없이 환불 불가


                이용약관  |  개인정보취급방침


                고객센터

        010-3352-4785


                평일  오전 09:00 ~ 오후 06:00

                점심  오후 12:00 ~ 오후 01:00

                휴무  토/일/공휴일 휴무

               배송조회


               CJ대한통운 택배 (1588-1255)

                 (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)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 교환 및 반품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배송지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8



     고객센터

    010-3352-4785

      평일   오전 09:00 ~ 오후 06:00

      점심  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      휴무   토/일/공휴일 휴무


     배송조회

      CJ 대한 통운 택배 (1588-1255)

         (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)


     교환 및 반품

      배송지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