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무상 A/S 규정 안내
울프크래프트는 12개월이내 무상 A/S를 보증합니다.
-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
(구입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 내역 지참 )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(수기영수증 적용불가)
-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무상으로 진행이 어려우며,
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/S 로 처리, 진행됩니다.
■ 유상 A/S 규정 안내
- 제품에 대하여 A/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,
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,
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,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
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■ 무상 및 유상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
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.
-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
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.
-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(모델명, 시리얼 등)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.
-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
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 된 경우.
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 한 경우.
-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.
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.
-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에
착불 반송됩니다.
-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시 고객님께서 제품의 소유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판단하여, 폐기 진행됩니다.
□ 초기불량 제품 규정 안내
-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문의를 통해
불량여부 확인 후 구입하신 구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처리
받을 수 있습니다.
(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를 말하며, 구매내역을 반드시
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.)
-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
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됩니다.
(7일 이내 초기불량일 경우에만 왕복 택배비 전액 무상이며,
7일 이후 무상 수리시 택배비는 본인부담 됩니다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