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상 A/S 규정 안내


   울프크래프트는 12개월이내 무상 A/S를 보증합니다.

-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

   (구입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 내역 지참 )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   (수기영수증 적용불가)


-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무상으로 진행이 어려우며,

   본사 정책에 따라 유상 A/S 로 처리, 진행됩니다.

 유상 A/S 규정 안내

 

- 제품에 대하여 A/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,

   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,

   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- 무상보증 기간 이내도,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

   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■ 무상 및 유상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


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.

-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

   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.

-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(모델명, 시리얼 등)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.

-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

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 된 경우.

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 한 경우.

-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.

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.

-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, 2주 후에

   착불 반송됩니다.

-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     되지 않을시       고객님께서 제품의 소유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판단하여, 폐기 진행됩니다.

□ 초기불량 제품 규정 안내

   

-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문의를 통해

   불량여부 확인 후 구입하신 구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처리

   받을 수 있습니다.

   (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를 말하며, 구매내역을 반드시

   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.)


- 구매일로부터 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

   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됩니다.

    (7일 이내 초기불량일 경우에만 왕복 택배비 전액 무상이며,

     7일 이후 무상 수리시 택배비는 본인부담 됩니다 )




                이용약관  |  개인정보취급방침


                고객센터

        010-3352-4785


                평일  오전 09:00 ~ 오후 06:00

                점심  오후 12:00 ~ 오후 01:00

                휴무  토/일/공휴일 휴무

               배송조회


               CJ대한통운 택배 (1588-1255)

                 (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)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 교환 및 반품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배송지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8



     고객센터

    010-3352-4785

      평일   오전 09:00 ~ 오후 06:00

      점심  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      휴무   토/일/공휴일 휴무


     배송조회

      CJ 대한 통운 택배 (1588-1255)

         (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)


     교환 및 반품

      배송지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8